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고문 이상돈 원장 ‘2022 아시아 국제 미용의학 포럼’에서 울트라콜 강연

한미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1 14:15: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2022 아시아국제미용의학포럼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는 이상돈 원장<사진제공=울트라브이>
지난 6일 한국미용외과의학회에서 주관하는 국제학술대회인 ‘2022 아시아국제미용의학포럼’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국내외 유수의 제약, 바이오, 의료기기, 코슈메슈티컬 브랜드들의 참여를 비롯 진료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것들을 엄선해 강의 주제로 선정하여 각 분야별 실력파 의료진들이 대거 참여해 최신 지견으로 짜여진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관련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번 학술대회에 강연자로 참석한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대미레) 고문이신 이상돈 원장은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기 위한 새로운 PDO 파우더 필러’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상돈 원장은 세계최초 인증 받은 PDO 스킨부스터 ‘울트라콜(ULTRACOL)’의 차별점을 소개하며 콜라겐 자극 리프팅의 새로운 트렌드 및 시술정보를 공유하며, 유의사항과 임상적 유용성을 설명하는 등 학술 정보를 공유하며 강연의 열기를 이어갔다.

콜라겐 자극을 통한 4세대 PDO (POLYDIOXANONE) 스킨 부스터 ‘울트라콜(ULTRACOL)’’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인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며,리프팅 탄력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특허 기술이 적용돼 기술력을 인정받고 IR52 장영실상 수상 및 유럽 CE 승인을 받은 안전한 성분이며 효능과 인체내 생분해성이 입증되었다.

이상돈 원장은 “국제학회 및 의료학술포럼을 통해 전세계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K-beauty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전문가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과 기술, 지식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더 스타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HEADLINE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