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변화된 마케팅 환경 대응에 대한 비대면 온라인 교육 실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여경협이 주관하는 이번 과정은 브이노믹스(Virus-Economics) 시대에 바이러스가 바꿔놓은 사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여성 기업들의 생존전략 수립, 역량 강화와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개설됐다.
교육 기간은 8월 30일(월)~9월 17일(금)까지 3주간 비대면 온라인 교육방식으로 진행되며 라이브 강의와 질의응답, 온라인 학습 등으로 펼쳐지며, 교육 커리큘럼은 △유통 트렌드 △DT마케팅 △신(新) 유통플랫폼 △SNS마케팅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수강생 간 네트워킹이 가능한 지역별, 업종별, 관심사별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과 경영, 창업, 인사ㆍ노무 등 애로사항을 DESK 전문위원들과 1:1로 매칭 시켜 멘토링을 상시 지원할 예정이다.
본 교육 과정은 여성 CEO 및 예비 창업자 15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등록 인원이 초과하면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수강생 모집은 8월 9일(월)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링크 또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되고, 수강료는 10만 원이지만 교육 수료기준을 충족하면 교육비 100%를 환급받는다.
한편, 여경협은 올해 주제별로 총 4개의 비대면 온라인 교육과정 진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이 3차 교육이다. 이번 과정 이후에는 11월경 「2022년 전망 및 비즈니스 전략 수립」을 주제로 여성 경제인들을 위한 4차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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