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스타트업 브랜뉴테크, 프랜차이즈 맞춤 디자인 서비스 제공하다!

안현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3 20:30: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더스타트 = 안현경 기자] 인공지능(AI) 디자인·인쇄 플랫폼 비비빅닷컴을 서비스하는 ㈜브랜뉴테크(대표 박승배, 정재윤)가 선비꼬마김밥을 운영하는 ㈜와이엔비푸드(대표 박영복)와 디자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울러 브랜뉴테크는 디자인 업무 협약을 통해 비비빅닷컴에 선비꼬마김밥 브랜드 전용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비빅닷컴에 개설된 선비꼬마김밥의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브랜뉴테크)


이는 성장하고 있는 프랜차이즈가 분산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일관된 브랜드 디자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고충을 해소하고, 나아가 브랜드의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여 가맹점주들의 경영여건을 개선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브랜뉴테크는 선비꼬마김밥 브랜드 전용관을 통해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작한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며, 품목은 ▲명함 ▲스티커 ▲배너 ▲미니배너 ▲포스터 ▲현수막 등 가맹점주들이 매장 홍보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홍보물로 구성되어있다.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한 디자인 편집기를 통해 가맹점 관리 담당자가 간단하게 내용만 수정하여 홍보물을 발주할 수 있는 향상된 디자인 업무 환경도 제공한다.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작된 홍보물을 편집하고 발주할 수 있다. (사진제공=브랜뉴테크)

선비꼬마김밥은 브랜드 전용관을 통해 브랜드의 성격에 맞는 홍보물을 제작하고, 가맹점주에게 간편하게 배포할 수 있다. 따라서 전국 가맹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일관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홍정표 브랜뉴테크 매니저는 “이번 디자인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성장하는 프랜차이즈의 디자인 경쟁력을 높여 외식업 전반의 디자인 수준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프랜차이즈와 함께 긍정적인 외식업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더 스타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HEADLINE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